2024년 05월 06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이석희 기자

hee@ekn.kr

이석희 기자기자 기사모음




[주말&여기]청평호반에 3일 문을 연 캠프통포레스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7.05 09:15

숙소와 각종 물놀이 시설이 어우러진 '수상 파라다이스'

[에너지경제신문 이석희 기자]5일 오전 10시부로 서울에 올해 들어 첫 폭염경보가 발령됐다. 이제 7월 초순인데 벌써부터 수은주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정말 시원한 물속으로 뛰어들고 싶다.

경기도 가평 청평호반에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있다. 하나 숙박도 할 수 있고 물놀이도 즐길 그런 공간은 많지 않다. 지난 3일 문을 연 수상 레저 천국 ‘캠프통포레스트’는 다르다. 1만평이나 되는 넓직한 공간에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 있다. 캠프통포레스트는 땅위에 5000 평, 수상에 5000 평, 총 1만 평 규모의 대자연을 품은 청평호반 최대 규모의 수상 레저 파라다이스이다.
캠프통포레스트 전경
캠프통포레스트는 1,200평규모의 바지선과, 2,000평규모의 수상 워터파크, 1,000평 규모의 카페와 먹고, 놀고, 자는 올인원 패키지를 제공하는 특별한 숙소인 롯지를 갖추고 있다. 또 풀사이드 파티와 야외 온수 스위밍 풀, 대형 트러스와 조명을 갖춘 야외무대, 1,500개의 물품 보관함을 갖춘 최신식 샤워실, 300여 명까지 동시 수용이 가능한 바비큐 시설, 애견인들을 위한 애견카페 도토리와두부 등의 시설과 와일드 펀, 밴드 왜건, 자이언트 마블, 플라이피시 등 수십 종의 견인식 놀이기구, 워터 범블비, 워터 포르셰, 워터 페라리, 워터 마징가 4종의 각각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진 어벤저스 보트, 12명이 함께 즐기는 파티 크루즈 등 총 48종의 보트, 지상 최대 규모의 수상 레저시설로 구성된다.

그 외에도 최첨단 IT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살롱 ‘카페캠프통’을 선보여 모바일로 고객 문의 응대 및 편의를 도모하는 한편, 이용객끼리의 소통과 모임, 교류를 가능케 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또 다른 2030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고자 한다.

캠프통포레스트에 앞서 2016년 오픈한 캠프통아일랜드는 국내 최초로 최고의 스피드를 내며 다양한 수상 테크닉을 선보이는 어벤저스 보트 4종, 체험 각도 90도의 워터 슬라이드 등 총 20여 종의 수상 레포츠 어트랙션과 럭셔리 롯지 객실 ‘럭스캠프’로 최고급 리조트나 워터파크 못지 않은 쾌적한 샤워시설 등을 갖춘 편의시설을 선보이며, 새로운 수상 레저의 트렌드를 만든 바 있다.
캠프통포레스트_수상레저


캠프통아일랜드와 캠프통포레스트를 선보이는 통그룹의 진영주 대표는 "젊은 층의 레저 명소가 인공으로 만든 닫힌 공간에서 대자연과 소통하는 열린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캠프통아일랜드와 캠프통포레스트는 드넓은 호수를 무대로 자연과 하나가 되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수상 어트랙션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제공하며, 기존 요트나 크루즈로 대변되던 해양 마리나와는 전혀 다른 견인형 보트를 활용한 액티브한 수상 레저의 새 장르로, 가평을 시작으로 여수, 부산, 동해안, 제주 등지에 진출할 계획이며 중장기 글로벌로 진출 계획 등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놀이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캠프통아일랜드와 캠프통포레스트의 이용권은 수상레저 이용권인 워터파크 종일권부터 수상 놀이기구 빅1~6 및 종일 무제한 이용권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9,900원부터 8만3,000원까지이고, 수상 레저 바비큐 롯지 숙박 패키지 이용권의 가격은 34만원부터 53만원까지(2~4인기준)이다. 캠프통포레스트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캠프통포레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