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오세영 기자

claudia@ekn.kr

오세영 기자기자 기사모음




현대BS&C ‘헤리엇(HERIOT)’ TV광고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1.28 10:54

[현대BS&C 사진] 헤리엇(HERIOT) TV광고 이미지

▲‘헤리엇(HERIOT)’ TV광고 이미지(사진=현대BS&C)



[에너지경제신문 오세영 기자] 현대BS&C가 고품격 주거 브랜드 ‘헤리엇(HERIOT)’의 TV광고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정대선 사장이 브랜드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헤리엇(HERIOT)’은 현대BS&C가 보유한 IT와 건설의 기술 융합 기반의 스마트 IoT(사물인터넷) 솔루션을 접목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다.

‘헤리엇(HERIOT)’은 전통(Heritage)과 혁신(Innovation)의 ‘오랜 가치와 미래 가치가 만나 탄생한 주거 명작’이라는 의미와 그녀(Her)와 사물인터넷(IoT)를 합쳐 ‘그녀를 위한 미래를 담는 주거 명작’을 의미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TV광고는 ‘페이먼트(Payment)’와 ‘시큐리티(Security) & 헬스케어(Healthcare)’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페이먼트 편’은 부부의 일상 속에 녹아든 IoT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 등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해 첨단 기술과 결합된 미래 주거 공간의 편리함을 강조했다.

‘시큐리티 & 헬스케어 편’은 실버 세대와 아이를 키우는 세대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건강관리, 공기정화, 보안 시스템 등 안전 및 건강과 관련된 내용으로 헤리엇이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연출했다.

노영주 현대BS&C 대표이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편의성·보안성·에너지 효율성 등을 고려해 첨단 융합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TV광고 론칭을 시작으로 건설 및 IT 산업의 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과 기술 고도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대BS&C는 IT서비스와 건설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4차 산업혁명의 기반이 되는 IoT, 블록체인, 3D 프린터 등 핵심기술 기반 신 성장 사업 추진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