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권혜영 기자

eewn@chol.com

권혜영 기자기자 기사모음




하트비-정재욱, 오늘(5일) 감성 여름 발라드 ‘가만히 눈을 감고’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8.05 09:31
[에너지경제 권혜영 기자]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신곡 ‘가만히 눈을 감고’를 발표한다.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실력파 보컬 정재욱과 콜라보한 디지털 싱글 ‘가만히 눈을 감고’의 음원을 공개한다.
 
일본 가수 히라이 켄의 원곡이자 영화 ‘세상의 중심서 사랑을 외치다’의 삽입곡인 ‘가만히 눈을 감고’는 2005년 정재욱에 이어 하트비가 한국에서 10년 만에 정식 음원을 발표한다. 지난 1월 발매된 하트비와 지아의 ‘혼잣말’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하울이 ‘가만히 눈을 감고’의 편곡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원곡의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서정적인 느낌을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하트비만의 재해석으로 애절한 감성을 담아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하트비의 ‘가만히 눈을 감고’는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로, 한층 더 발전된 하트비의 음악적 기량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의 히트곡을 단순히 리메이크하는 것을 넘어, 원곡 가수와 콜라보레이션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곡은 하트비와 정재욱의 감미로운 명품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파고들 예정이다.”고 밝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음악과 더불어 뛰어난 가창력, 매력적인 보컬 음색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는 오늘(5일) 오전 10시에 팬들을 위한 티저 영상을 공식 SNS을 통해 공개한 후 정오 ‘가만히 눈을 감고’ 음원 및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