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칠곡군 지천면,‘2024 지천 낙화담 한마당 축제’성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07 13:57


1

▲사진제공=칠곡군


칠곡=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칠곡 지천면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관광명소인 지천지에서'2024 지천 낙화담 한마당 축제'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자리에는 면민들과 인근 지역 관광객, 축제를 축하해주러 온 각계각층의 인사들을 비롯하여 양일간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축제는 오동 풍물단의 풍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지천면이 더욱 발전하고 비상하기를 기원하는 비전 퍼포먼스와 함께 축제의 서막을 올렸다.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한 장구공연, 수니와 칠공주 랩공연, 덕산할매합창단의 합창공연과 야생화, 솟대, 자수, 뜨개질 전시 및 판매, 타로카드 상담, 양먹이주기, 승마, 지역 농산물 직거래 장터, 치매안심센터 치매조기검진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하용석 축제추진위원장은“이번 축제는 주민 주도적인 축제이기에 더욱 그 의미가 깊다"고 하였으며“축제에 오신 모든분들이 함께 즐기며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2024 지천 낙화담 한마당 축제'에 모두가 화합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아름다운 자연과 주민의 삶이 녹아있는 힐링의 장소인 낙화담이 지역의 대표적인 관광자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