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0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이태민

etm@ekn.kr

이태민기자 기사모음




네오플, 제주시 아동복지 유공기관 표창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07 17:05

지역 아동후원 기여도 인정…지역사회 상생 위한 공헌 활동 지속 전개

네오플, 제주시 아동복지 유공기관 표창 수상

▲왼쪽부터 백무열 네오플 총무팀장과 김황국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이 지난 5일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네오플은 제주시가 주최하고 제주시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한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네오플은 도내 결식아동 밑반찬 지원, 보호대상아동 자립 비용 지원 등 꾸준한 아동후원 목적의 사회공헌 활동 기여도를 인정받아 아동복지 유공기관으로 선정됐다.


네오플은 지난해 6월부터 제주시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제주이어도지역자활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제주 결식 우려 아동 100명을 대상으로 1년 간 고품질·고영양의 식사를 제공하는 '튼튼새싹 반찬 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 2020년과 2021년에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동급식비를 지원한 바 있다.


이외에도 네오플은 보호대상 아동 디딤씨앗통장 적립금 지원,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방과 후 공부방 '꿈들' 지원, 저소득 조손가정 위탁아동 주거환경개선 및 교육비 지원 등 제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윤명진 네오플 대표는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온 과정을 알아봐 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린이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하며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