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영진전문대 “간식 먹고 A+ 받으세요!” 중간고사 학생 응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23 20:31


1

▲사진=영진전문대학교가 22일 오후 연 '중간고사 간식 나눔 행사'에 외국인 유학생을 간식을 받아 들고 있다. (영진전문대 제공)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영진전문대학교는 중간고사 시험 기간을 맞아, 학생들을 응원하는 간식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대학교는 지난 22일 오후 5시 도서관 앞에서 빵과 음료, 바나나, 밤양갱 등으로 구성된 간식팩을 재학생들에게 전달하는 '중간고사 간식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백 부총장 등 교직원들이 나서 도서관을 찾은 학생 700여 명에게 간식을 나눠주며 중간고사를 잘 볼 것을 응원했다.


간식을 받아 든 학생들은 친구들과 인증샷을 찍기도 했고, 행사장에 나온 대학 마스코트'와이거(대학 캐릭터)'와 기념촬영을 하는 등 중간고사에 짬을 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학 도서관은 이번 중간고사를 맞아 지난15일부터 24시간 도서관을 오픈했다.




이시현 컴퓨터정보계열 학생(3년)은 “중간고사 첫날이라 힘들었다. 맛있는 간식 잘 먹고, 보내주신 응원에 힘을 더 내서 남은 시험 더 잘 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송다희 컴퓨터정보계열 학생(3년)은 “간식 더 받았으면 좋겠다.. 중간고사로 긴장감이 높았는데 친구들과 간식을 나눠 먹으며 잠시 여유를 찾게 돼 좋아다"전했다.


한편 영진전문대학교 도서관은 다음 달 7일부터 도서관의 달 행사를 열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