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이태민

etm@ekn.kr

이태민기자 기사모음




그라비티, 홍콩 라이선싱 행사서 라그나로크 IP 소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23 17:38

글로벌 파트너 발굴·신규 사업 기회 창출

그라비티 '홍콩 국제 라이선싱쇼 2024' 참가

▲그라비티가 '홍콩 국제 라이선싱쇼 2024'에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애니메이션을 출품한다.

그라비티가 아시아 최대 라이선싱 행사 '홍콩 국제 라이선싱쇼 2024'에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애니메이션을 출품한다고 23일 밝혔다.


'홍콩 국제 라이선싱쇼 2024'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기업간거래(B2B) 라이선싱 엑스포 행사다.


그라비티는 이번 전시회에 라그나로크 IP 사업을 함께 전개할 글로벌 파트너 발굴 및 영업을 통한 신규 사업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참가한다고 설명했다. 유망한 신규 IP 및 브랜드를 둘러보고 그라비티에서 선보이는 게임과의 컬래버레이션 제안 계기로도 삼을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올해 라그나로크 IP와 이를 활용한 콘텐츠를 통해 IP 인지도를 강화하고, 국내에서 방영 중인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애니메이션의 해외 방영을 위한 영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라그나로크 IP는 게임, 캐릭터, MD, OST 등 다양한 사업에 활용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상품, 공간 경험 제공 등 IP 브랜딩 사업을 다방면으로 확장 중이다.




이형 그라비티 IP 사업 프로젝트매니저(PM)은 “그라비티는 라이선싱 계약을 통한 MD, 전시 및 공간, 애니메이션 사업 등 여러 영역에 걸쳐 IP 사업을 강화해 나가는 중"이라며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애니메이션은 올해 첫 화를 공개한 만큼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