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보이킴 ‘평생이란 단어 앞에’ 신곡 발표…로맨틱한 분위기 조명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20 12:00
8

▲'평생이란 단어 앞에' 앨범 커버

가수 '보이킴'이 20일 낮 12시 신곡 '평생이란 단어 앞에'를 발표했다.


보이킴은 남성 보컬그룹 '투 로맨스(To Romance)', 드림맨즈(Dream Menz)의 멤버로 활동하며 실력파 보컬로 명성을 쌓았다. 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며 음악적 역량을 유감 없이 발휘한 바 있다.


보이킴은 3년여 만에 이번 신곡을 발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평생이란 단어 앞에'는 결혼식이 많은 4·5월에 잘 어울리는 프로포즈 곡, 결혼식 축가 분위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이번 신곡은 피아노의 아름다운 멜로디와 로맨틱하고 감동적인 가사로 구성된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사랑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아름다운 선율과 감미롭고 서정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낭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14인조 오케스트라가 연출하는 화려한 전주 부분도 돋보인다. 밝고 따스하며 명랑한 곡의 흐름이 마치 연인의 진실된 마음처럼 느껴진다는 평가다.




신곡 '평생이란 단어 앞에'는 김이수 작곡가의 작품으로 아내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만든 곡이다.


지난해 말 김이수 작곡가는 보이킴의 팬임을 밝히며 먼저 앨범 제작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김이수 작곡가는 계명대 음악공연예술대학 클래식 작곡과 졸업 후 현재 알루미늄 사업체인 이에스메탈(ES메탈) 경영과 클래식·대중가요 음악 작곡을 병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