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임영웅, ‘두 오어 다이’ 멜론 음원 스트리밍 2억회 돌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16 09:07
멜론 임영웅

▲가수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가 지난 15일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스트리밍 2억회를 돌파했다.영웅시대

가수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 음원이 멜론 스트리밍 2억회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9일 공개된 '두 오어 다이' 음원은 지난 15일 기준 멜론 스트리밍 2억회를 넘어섰다. 음원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한 '두 오어 다이'는 멜론 일간차트 188일 연속 진입, 주간인기상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임영웅은 '두 오어 다이'로 EDM 장르까지 소화가능한 올라운더임을 다시금 보여줬다.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변신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소화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을 진행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