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에듀윌, 인터파크비즈마켓에 B2B 복지몰 입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10.16 17:06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10월부터 인터파크비즈마켓(대표 허탁)에 입점해 각종 자격증 시험 대비 강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비즈마켓은 B2B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임직원 복지몰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꿈꾸는 모바일’이라 불리는 인터파크비즈마켓의 복지몰 플랫폼은, 각 기업 임직원들이 각자 원하는 복지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선택적 복지’ 형식으로 구축되어 있다.

에듀윌은 10월부터 인터파크비즈마켓에 입점하면서 많은 기업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인터파크비즈마켓 복지몰 이용객들은 에듀윌의 최신 인기 강좌를 복지포인트를 사용해 수강할 수 있으며, 기존 수강료에서 할인도 제공된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강의 콘텐츠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재경관리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각종 자격증 시험 대비 강좌 78종이다.

이처럼 에듀윌이 B2B 방식으로 제공하는 자기계발 교육은 PC와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강의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간에도 편하게 공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직무와 연계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기업 임직원들의 선호도가 높다.

관계자는 “최근 노후준비를 위해 자기개발을 하려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며, “복지몰을 이용하는 기업 임직원들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복지포인트로 은퇴 후를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30여종의 자격증 과정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으로, 업계 최초 정부기관상 9관왕 수상 달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독보적인 이러닝 기업으로서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 외에도 IT와 사회공헌, 고용 등의 공적으로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의 경우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합격자 수 최다 기록을 공식 인증 받기도 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