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스마트 컨슈머 리포트, 2~30대 강남여성 선호 쿠션 팩트로 ‘VT 코스메틱’ 선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4.26 09:37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곤센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이 시그니처 제품인 쿠션 팩트를 필두로 20-30대 강남 여성들의 선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17 뷰티 트렌드를 발표하는 ‘스마트 컨슈머 리포트’는 20-30대 강남 여성들이 선호하는 쿠션 팩트 브랜드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을 선정했다. ‘스마트 컨슈머 리포트’는 빅데이터를 기반을 둔 쇼핑 정보 공유 보고서로 최신 뷰티 동향 파악에 도움을 준다.

그렇다면 브이티 코스메틱이 20-30대 강남 여성들이 선호하는 쿠션 팩트 브랜드로 선정된 배경은 무엇일까. ‘스마트 컨슈머 리포트’는 그 배경으로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쿠션 팩트의 출시, 차별화를 둔 쇼룸 운영을 꼽고 있다.

실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은 새로운 제형, 뛰어난 제품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지닌 쿠션 팩트를 연일 출시하고 있다. ‘VT 리얼 콜라겐 팩트’, ‘VT 에센스 선 팩트’는 출시와 함께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미니 쿠션 팩트를 연달아 출시해 뷰티 업계의 미니 바람을 선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차별화된 오프라인 쇼룸 운영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신제품 출시일에는 화장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20-30대 여성들의 발길을 붙들고 있다. 또, 브이티 청담 쇼룸은 정기적인 뷰티 클래스 통해 ‘VT 에센스 선 팩트’ 등의 쿠션 팩트를 소개해 강남 메이크업, 청담 메이크업을 이름을 알리고 있다. 홍대 분위기 좋은 카페로 꼽히는 므농에 위치한 브이티 쇼룸도 색다른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고 있다.

이렇게 다져진 오프라인의 인기는 온라인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쇼룸에서 제품을 테스트해 본 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손길이 늘고 있으며, 차별화된 쇼룸 인테리어와 공간 브랜딩으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려 별다른 온라인 홍보 없이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강남 신세계 백화점의 시코르 2호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5월 1일 오픈하는 시코르의 브이티 매장에서는 구매별 화장품 증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6일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 원장을 초청해 메이크업 쇼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2010년부터 곤센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기초화장품, 메이크업, 구강, 헤어,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뷰티를 실현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니 쿠션을 연달아 출시하여 뷰티 업계의 미니 바람을 이끌고 있다.

공식 온라인 몰인 “브이티-코스메틱 닷 컴”과 전국의 브이티 코스메틱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강남구에 신사 가로수길, 청담, 강남역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 신세계 시코르 입점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명동, 홍대, 광주 상무지구, 부산 서면 쇼룸. 롯데 백화점 부산 광복점과 센텀시티점, 광주점, 울삼점. 대구 신세계 백화점 내 시코르, 제주도 스파를 운영 중이다.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브이티 쿠션”, “에센스 선 팩트” 등을 검색하면 브이티 코스메틱의 제품 정보와 생생한 후기를 접할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