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이수일 기자

lsi@ekn.kr

이수일 기자기자 기사모음




네시삼십삼분 ‘영웅’ 시즌3 업데이트 단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2.23 18:41
433_영웅_시즌3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카카오’에 시즌3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시 영웅’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로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환생과 무신강림, 코스튬 시스템, 신규 지역 10개가 추가됐으며 UI, 속성 시스템, 속성 던전 등의 개편이 이뤄졌다.

먼저 환생은 새로운 성장 시스템의 하나로 시즌3에 새롭게 도입됐다. 100레벨, 5강화 상태의 7성 등급 영웅과 추가 재화를 소모해 환생할 수 있으며, 환생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순신과 황진이가 환생 영웅으로 등장하며 추후 지속적으로 환생 영웅을 추가될 예정이다.

무신강림 시스템도 시즌3에 도입된다. 환생 영웅이 파티에 있어야 사용 가능한 무신강림은 7성 등급, 5초월, 5강화 상태의 영웅과 추가 재화를 소모해 획득할 수 있으며 무신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냉기 속성의 치우와 전기 속성의 시바 등 2종의 무신이 공개된다.

코스튬 시스템이 도입된다. 코스튬은 환생 영웅만 착용할 수 있으며 ‘루비’라는 신규 재화로만 구매 가능하다. 가격에 따라 영구소장·30일·7일 등 기간 제한이 있고 외모 변경과 추가적인 능력치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이집트 지역 21~30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기존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로비 화면의 메뉴를 대폭 줄여 신규·복귀 유저가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또한 속성 우열에 따라 대미지가 눈에 띄게 증가하도록 속성 시스템이 수정됐으며 속성 던전의 보상이 대폭 강화됐다. 이밖에 ‘실시간 레이드’ 등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저 레벨 유저의 레벨을 70으로 올리는 ‘계정 레벨 점핑’도 단행됐다.

이밖에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성 영웅 선택권, 7성 행운의 룬 등을 선물하는 ‘저만 따라 오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복귀 유저에게는 7성 영웅 뽑기권, 7성 영웅 선택권 등 총 20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영웅 for 카카오는 지난 2014년 11월 출시된 게임으로 출시 1년 만에 매출 600억 돌파,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2위에 랭크됐으며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600만건을 넘어섰다. 이순신, 황진이, 관우, 잔다르크 등을 포함해 총 400여 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