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온라인뉴스팀

eewn@chol.com

온라인뉴스팀기자 기사모음




넥센 염경엽 감독, 3년 계약 연장 도장 '콱'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4.11.26 17:11

▲<사진=연합뉴스>

[에너지경제] 염경엽 넥센 히어로즈 감독이 재신임을 받았다.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는 26일 "염경엽 감독과 계약금 3억5천만원에 연봉 3억5천만원, 총 10억5천만원에 3년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2013년 넥센 사령탑으로 부임한 염 감독은 지난해 팀 창단 첫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고, 올해는 팀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시리즈까지 진출했다.

염 감독과 2013년 3년 계약을 하며 2015년까지 임기를 보장했던 넥센은 잔여기간 1년을 말소하고 3년 계약을 다시 해 2017년까지 염 감독에게 지휘봉을 맡기기로 했다.  

염 감독은 "계약 기간이 1년 남아 있음에도 미리 계약 연장을 해준 구단에 감사하다. 그래서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 취임 후 강조했던 소통과 두려움 없는 야구, 디테일의 강조 등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고 기본기를 더욱 강조할 것이다. 무엇보다 우승 감독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는 선수들과 구단의 후원, 그리고 일당백의 팬 응원이 있는 만큼 내년 시즌에는 꼭 우승에 도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누리꾼들은 "넥센 염경엽 감독 계약 연장 축하합니다" "넥센 염경엽 감독 계약 연장 잘됐다" "넥센 염경엽 감독 계약 연장 재신임 받을만 하다" "넥센 염경엽 감독 계약 연장 좋네" "넥센 염경엽 감독 계약 연장 화이팅" "넥센 염경엽 감독 계약 연장 짝짝짝" "넥센 염경엽 감독 계약 연장 내년엔 우승"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