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뉴트리원, 콜라겐 건강기능식품 ‘더콜라겐’ 19일 CJ오쇼핑서 런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12.19 11:0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뉴트리원의 새로운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더 콜라겐’이 19일(목) CJ오쇼핑을 통해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잘 알려진 콜라겐(Collagen)은 피부진피층의 90%를 차지하며, 피부 형태를 유지시켜 주는 기능을 갖고있다. 하지만 20대 부터 노화가 시작되면서, 콜라겐은 체내에서 감소되게 되고 40대가 되면 50% 수준으로 급감하게 된다. 그래서 줄어드는 콜라겐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이를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저분자 콜라겐은 체내 흡수율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이러한 콜라겐을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 원료로 인정하고 있다.

주)뉴트리원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BB LAB) ‘더콜라겐’은 건강기능식품 제품으로,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알려진 ‘피쉬콜라겐 펩타이드’가 3,270mg 함유되어있다.

또한 피부 흡수율을 고려한 액상형 제품으로,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의 부원료도 함유돼 있다. 또한 탄수화물, 지방, 설탕, 글루텐이 무첨가되어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한 제품으로서, 1일 1병으로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뉴트리원의 비비랩 ‘더 콜라겐’은 19일(목) 오전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런칭되며, 이후 다양한 라인업 전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