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유기농 죽 맛집 ‘본앤본’, 계절 특선메뉴 ‘한우 죽 시리즈’ 선보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6.10.21 17:0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유기농 죽 브랜드 ‘본앤본’이 추워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한우로 만든 ‘한우 죽 시리즈’를 소비자들에게 계절 특선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국산 한우는 올레인산과 철분이 풍부해 추운 계절에 잘 어울리는 음식이다. 본앤본의 한우 죽 시리즈는 순수 국내산 한우와 낙지의 풍미가 한껏 어우러진 ‘한우불낙죽’과 한우와 친환경 표고버섯으로 만든 한우버섯죽, 한우와 친환경야채로 만든 한우야채죽 등이 판매 중이다. 시리즈 메뉴 모두 재료로 국산 한우와 참기름, 유기농쌀을 사용하여 담백하고 깊은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본앤본은 친환경 유기농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 주문 즉시 주방에서 조리해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친환경 유기농 프리미엄 죽 전문점이다.

죽과 함께 나오는 김치는 강원도 고랭지에서 재배한 엄선된 배추가 사용됐다.

또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있으며, 죽을 담는 그릇은 이천 도자기 명인의 공방에서 손으로 하나씩 빚어낸 그릇을 사용한다. 죽이 담기는 그릇은 모두 모양이 조금씩 다르다. 

본앤본 관계자는 “친환경 유기농 식자재로 만든 죽은 조미료가 들어간 죽보다 맛이 떨어질 것 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조미료 대신 친환경 야채로 만든 육수를 사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했다.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안전하고 맛있는 친환경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