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김연숙

youns@ekn.kr

김연숙기자 기사모음




대륜이엔에스, 가정의 달 맞아 ‘이웃돕기 성금' 전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09 15:51
성금전달식(23.5.9. 동두천시청)

▲대륜이엔에스 관계자가 9일 동두천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는 가정의 달을 맞아 9일 동두천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정동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대륜이엔에스 임직원과 김유종 동두천시 자치행정국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전달식에서 전동수 대륜이엔에스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돌봄의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고 미래사회를 책임질 아동의 바른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격려의 마음을 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륜E&S 관계자는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은 지역사회는 물론 사회 각 계층과의 공동 발전에 있다. 대륜이엔에스는 나눔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매년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해 이웃과 행복을 나누고 있으며, 에너지 공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아이들이 보다 따뜻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에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륜이엔에스는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 강화 추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매년 공급권역 내 △그룹홈 후원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대륜이엔에스는 서울 강북, 노원, 도봉, 성북구 일원과 경기 의정부, 양주, 동두천, 포천, 연천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youn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