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윤선생 스마트랜드 유아영어 온라인 박람회 포스터 |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11월 한달 간 온라인 박람회를 단독 개최하고, 오프라인 박람회에 준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자녀의 첫 영어를 고민하는 유아 및 미취학 부모들을 위해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6가지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영어 소리 노출과 파닉스, 읽기 능력을 모두 완성할 수 있는 ‘퍼펙트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30만원 상당의 윤스패드 무상 증정에 24만원 교재 할인을 더하면 최대 5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랜드 캐릭터 인형 2종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각 프로그램 별 구매 개수에 따라 윤스패드 및 교재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박람회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그램 구입은 거주지역 인근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영어 성장 그래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어 실력을 무료로 측정할 수 있는 이벤트로 윤선생 진단평가와 유아영어 전문가가 아이의 현재 수준을 파악하고, 맞춤형 영어 놀이 커리큘럼을 제시해준다. 학습 상담 및 이벤트 신청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지역 인근 체험센터에서 연락이 가게 되며, 날짜와 시간을 정해 레벨 테스트를 받으면 된다.
이인근 윤선생 유아사업본부장은 "지난 7월에 진행된 언택트 박람회에서 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어, 2020년이 가기 전 두 번째 온라인 박람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유아영어 전문가에게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도 받고, 다양한 구매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