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교육기업 YBM넷이 웹툰과 영상 등으로 비대면 영어회화 학습을 할 수 있는 앱인 ‘YBM날톡’ 업그레이드 버전인 ‘YBM날톡 Ver2’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YBM날톡 Ver2’는 웹툰영어와 영상영어로 구분돼, 학습자가 원하는 과정을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웹툰영어는 국내 최초로 인기 네이버 웹툰 6편에 나오는 명대사를 영어로 보고 읽으면서 학습할 수 있다. ‘유미의세포들’과 ‘평범한 8반’ 등 웹툰 속 모든 대사는 어학시험 전문 성우들의 정확한 표준발음으로 듣고 학습할 수 있다. 영상영어는 YBM전화영어의 미국 원어민 강사가 미국 생활 영상을 직접 찍어 한층 더 생생한 영어 회화 학습을 할 수 있다.
‘YBM날톡 Ver2’는 웹툰영어과 영상영어 모두 쉐도잉(shadowing)과 퀴즈 풀기, 응용 표현 확장 등 전문 트레이닝을 통해 중요 표현과 어휘를 완벽하게 익힐 수 있다. 또, 원어민 강사와 자유로운 1:1 실전 회화 수업을 할 수 있고, 핵심 문장이 저절로 외워지도록 학습 트레이닝을 보강했다.
YBM넷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돼 비대면으로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학습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YBM날톡 Ver2’로 재미있고 효과적인 실용 영어 회화 학습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