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세운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1일 CJ오쇼핑 ‘요즘 뷰티’ 방송을 통해 첫 홈쇼핑 데뷔를 한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준비된 물량을 전부 완판하며 홈쇼핑 첫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이날 생방송에는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했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 8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무려 6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첫 홈쇼핑 진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감회가 매우 새롭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이번 홈쇼핑 첫 진출을 발판으로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이 티르티르의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후 신호등] 생분해성 플라스틱, ‘환경 구원투수’인가 ‘또 다른 재앙’인가?](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4.f504eae9b4064c58aff47f2d980cf93d_T1.jpg)
![[임진영의 아파토피아]살인 부르는 ‘층간소음’…“20년된 시공 기준 꿔야”](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3.cf678fe28b654ce5bad1eaeb80e8ae7f_T1.jpg)








![[EE칼럼] 중국이 수소마저 우리를 추월하게 둘 건가?](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321.6ca4afd8aac54bca9fc807e60a5d18b0_T1.jpg)
![[EE칼럼]한반도, 기후의 뉴노멀 속으로…폭염·한파·폭우가 일상이 되다](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0210.f9293054dae6444e86869501fe03a5e7_T1.jpg)

![[이슈&인사이트] 원화 스테이블코인, 해볼만하지 않을까?](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318.a08eb2bb1b6148bdbbc5277847497cdf_T1.jpg)
![[데스크 칼럼] 이커머스 정산주기 단축, ‘선의의 규제’가 초래할 역풍](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0105.00106f8496ba40f5af6df3babd4ef03c_T1.jpg)
![[기자의 눈] 경기북부 태양광, 수도권 전력 불균형 해소 대안](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1.c1d94232750c4dbdb4cc702522cd69e0_T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