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이효율 풀무원 총괄CEO, 코로나19 극복 응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7.09 09:07
[사진] 총괄CEO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풀무원 이효율 총괄CEO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며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풀무원은 이효율 총괄 최고경영자(CEO)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은 지난 3월 대한민국 외교부가 시작한 인증 릴레이 캠페인이다. 두 손을 모아 비누 거품을 내 씻고 있는 로고와 ‘Stay Strong’ 문구를 통해 개인위생을 준수해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를 전하고 있다.

캠페인 로고와 직접 만든 응원 메시지를 더해 제작한 팻말을 들고 사진 촬영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면서 릴레이 바통을 이어받을 3명을 지목하면 된다.

이 총괄CEO는 김연희 보스턴컨설팅그룹(BCG)코리아 대표파트너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응원 릴레이를 이어 나갈 다음 주자로 나종호 (사)한국강소기업협회 상임부회장, 이광호 한국식품산업협회 부회장, 최용주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부총장을 추천했다.

이 총괄CEO는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큰 위기를 겪고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모두 함께 노력한다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풀무원은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임직원 모두 한마음 한뜻이 돼 힘을 모을 것이며,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도 다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