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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이 새롭게 선보인 에어프라이어 전용 ‘고추바삭 통살치킨’ 이미지 |
아워홈은 지난해 7월 ‘바로 바삭 카츠’ 시리즈 3종을 선보이며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군을 구축하고, 치킨류, 떡튀김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전용 제품군 8종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월평균 35% 가량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매출처는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을 비롯한 온라인 유통채널이다.
아워홈은 관련 상품 인기에 따라 5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고추바삭 통살치킨’을 추가 출시했다. 다음달에는 ‘남산왕돈까스’, ‘남산왕치킨까스’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군은 수분을 낮춘 빵가루로 튀겨내 더욱 바삭하며, 긴 유탕처리공정 시간을 거친 후 완조리에 가까운 상태에서 급속 냉동돼 조리시간을 절약해준다.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적합하도록 표면을 오일 코팅 처리한 점도 특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에어프라이어 활용 레시피 활성화와 언택트 소비문화 확산 등으로 당사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