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청주&세종 세븐타이어, 넥센타이어 10% 할인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5.06 14:1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청주 성화동에 위치한 타이어 전문점 ‘세븐타이어’는 넥센타이어 N'FERA 패턴을 4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븐타이어’는 넥센 타이어부터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미쉐린, 콘티넨탈 등 전 차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체와 휠 얼라이먼트 등 각종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저렴한 가격과 필요한 서비스를 일괄적으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고인치 대응이 가능한 자동화 장비를 운용하고 있어 신속하고 정확하게 타이어를 탈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호프만의 3D 얼라이먼트 장비를 통해 신속 정확한 얼라이먼트 정비가 가능해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타이어 교환 및 정비서비스를 마칠 수 있도록 구축했다.

청주 세븐타이어는 스마트폰으로 고객들이 타이어 장비부터 가격까지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차량 및 사이즈로 검색하면 내 차량에 맞는 타이어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타이어 선택 후 ‘예약하기’만 누르면 해피콜로 원하는 장착일을 알려주면 된다. 해당 날짜에 청주 세븐타이어에 방문하면 매장에서 타이어 무료 장착 및 휠밸런스 측정 후 교체 및 현장 결제까지 가능하다.

청주 세븐타이어 관계자는 “세븐타이어는 정품 타이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앞으로도 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정품 타이어 중 싼 곳을 찾고 있다면 세븐 타이어가 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