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틱톡과 함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 실시

여헌우 기자 yes@ekn.kr 2020.03.26 14:11:14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사진자료_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한국지엠은 쉐보레(Chevrolet)가 오는 31일까지 ‘틱톡(TikTok)’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참여 고객들은 1초에 한 글자씩, 7초 이내에 총 7음절의 ‘트레일블레이저’를 리듬에 맞춰 부르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인 ‘#트레일블레이저챌린지’와 함께 자신의 틱톡 계정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여기에 추가 해시태그인 #트블챌린지, #트블절대음감 등을 덧붙이면 당첨될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쉐보레는 챌린지에 성공한 참가 계정 중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순으로 총 8명을 선정해 애플워치 5에르메스(총 1명),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총 2명), 톰 포드 패뷸러스 향수(총 5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챌린지 성공여부와 무관하게 많은 인기를 끈 임팩트 있는 영상을 올린 3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CJ 기프트 카드를, 이 외 추첨을 통한 1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쉐보레의 대표 인기 모델로 부상 중인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의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는 물론, 동급유일의 다양한 고급옵션까지 탑재해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미지
배너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