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와 롯데파이낸셜이 베트남서 제휴사 카드를 출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누라오동) |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파이낸셜이 베트남에서 제휴카드를 출시하고, 고객몰이에 나섰다. 특히 회원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 공동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노리고 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와 롯데파이낸셜 베트남은 설 명절 쇼핑 시즌을 맞아 제휴사 카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드는 신용카드 기능 외에 베트남 전역의 롯데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 결제시 최대 7%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252만동(약 12만원) 환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롯데파이낸셜은 올해 설명절 기념해 카드 결제를 통한 지출 거래 발생시 롯데금융 신용카드 라인에 적용되는 '슈퍼마켓 쇼핑-환불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파이낸스 비자를 비롯해 롯데파이낸스 비자 플래티넘, 롯데백화점 카드 등을 보유한 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슈퍼마켓과 소매점 등에서 5건 이상의 거래가 있고 프로모션기간 동안 총 지출 금액이 200만 동(약 10만원) 이상의 경우 10만 동(약 5000원)의 환급 받게 된다.
또한 롯데마트-롯데파이낸스 비자 카드는 다양한 서비스 지점에서 유연하게 L.POINT 포인트 적립 및 이용 정책이 적용된다. 거래 금액의 3%를 적립할 수 있다.
롯데측은 설 명절 쇼핑 수요 증가 대응과 함께 실용적인 지출을 돕기 위한 제휴사 카드를 출시한 것으로, 공동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롯데마트와 롯데파이낸셜 제휴 카드 출시를 통해 베트남 고객 쇼핑 수요 및 지출을 효과적으로 증대시키고,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홍보 효과를 누릴 것"이라고 말했다.
![[기후 신호등] 생분해성 플라스틱, ‘환경 구원투수’인가 ‘또 다른 재앙’인가?](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4.f504eae9b4064c58aff47f2d980cf93d_T1.jpg)
![[임진영의 아파토피아]살인 부르는 ‘층간소음’…“20년된 시공 기준 꿔야”](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3.cf678fe28b654ce5bad1eaeb80e8ae7f_T1.jpg)








![[EE칼럼] 중국이 수소마저 우리를 추월하게 둘 건가?](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321.6ca4afd8aac54bca9fc807e60a5d18b0_T1.jpg)
![[EE칼럼]한반도, 기후의 뉴노멀 속으로…폭염·한파·폭우가 일상이 되다](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0210.f9293054dae6444e86869501fe03a5e7_T1.jpg)

![[이슈&인사이트] 원화 스테이블코인, 해볼만하지 않을까?](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318.a08eb2bb1b6148bdbbc5277847497cdf_T1.jpg)
![[데스크 칼럼] 이커머스 정산주기 단축, ‘선의의 규제’가 초래할 역풍](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0105.00106f8496ba40f5af6df3babd4ef03c_T1.jpg)
![[기자의 눈] 경기북부 태양광, 수도권 전력 불균형 해소 대안](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51021.c1d94232750c4dbdb4cc702522cd69e0_T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