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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품 V컨슈머피아 9기 모집 포스터 |
‘V컨슈머피아’는 베지밀, 컨슈머, 유토피아(Vegemil, Consumer, Utopia)의 합성어로 베지밀을 포함해 정식품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하는 소비자 서포터즈다. 2011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1600명이 V컨슈머피아로 활동하며 영양 불균형에 노출되기 쉬운 현대인을 위한 건강음료인 두유와 식물성 음료의 장점을 알려왔다.
이번 V컨슈머피아 9기의 모집 인원은 약 180명으로 평소 건강관리와 두유 등 식물성 식품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 시 오는 2월부터 약 1년간 정식품의 다양한 제품을 리뷰하고 신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제품 디자인, 제품명 등 선호도 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매월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우수 리뷰어에게는 정식품 온라인 쇼핑몰인 ‘이데이몰’ 적립금 10만 원, 베지밀 제품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 방법은 오는 23일까지 정식품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 결과는 다음달 3일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식품 관계자는 "V컨슈머피아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점에서 솔직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 다변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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