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자연지애, 안전한 용매 사용한 '메가3크릴오일' 선보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12.17 13:02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연말을 맞아 선물을 나누며 감사인사를 주고받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녀노소 연령에 관계없이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런 와중에 크릴오일이 올해 건강식품 중에서 많이 거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크릴오일은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로 인지질, 아스타잔틴,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하다. 그렇지만 좋은 크릴오일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산패 안전은 물론, 오일 추출과정 중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이와 관련,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안전한 용매를 사용한 '메가3 크릴오일'을 판매, 20%할인을 진행한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크릴오일 구매 시 인지질의 함량도 중요하지만 오일 특성상 산패가 빨라 안전성을 체크해야 한다"면서, "해당 제품은 오일 추출 과정에서 핵산, 아세톤 등 화학 용매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식용 주정 에탄올을 사용한 것뿐만 아니라 어획 후 크릴이 신선할 때 선상가공을 진행해 산패 안전성이 확보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 제품은 인지질 함량이 58% 이상이며 손실을 최소화하는 추출공법을 사용해 1캡슐당 1,087ug의 아스타잔틴을 담았다"고 덧붙였다.

현재 해당 제품은 고객감사 20%할인과 함께 3+1, 5+2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