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펄세스’, AKER사의 노하우와 기술 담은 크릴오일제품 11월 프로모션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11.01 11:27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건강 브랜드 펄세스가 11월 첫 날을 맞이하여 자사의 ‘크릴오일56 제품’ 신규회원에게 12+1 혜택을 제공하고, 재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펄세스크릴오일56은 모두 AKER사의 SUPER BOOST 제품이다. AKER사는 177년 전통을 가진 세계적인 기업으로, 그간 다양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해 양질의 크릴오일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진 업체다.

AKER사는 크릴오일의 생산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변질을 막기 위해 선상에 제조 시설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크릴을 어획하는 즉시 영하 40도로 냉각한 후, 불소성분인 머리와 껍질을 제외하고 오일을 추출하고 있다.

한편, 펄세스크릴오일56은 다양한 TV 방송에 출연한 함익병 의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함익병크릴오일로도 알려진 제품이다.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크릴56 6개월 분을 구매할 경우 1개월 분을 더 증정하고 있으며, 12개월 분을 구매하면 2개월 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크릴오일의 지방분해 효과는 주성분인 인지질에서 기인한다. 크릴오일의 대표성분인 인지질은 세포를 보호하는 세포막의 주성분이며 사람의 뇌에도 다량 함유돼 있다. 인지질은 지방산을 녹이는 친유성과 물에 쉽게 녹는 친수성이 모두 뛰어나 체내 흡수율이 높다.

또한, 크릴오일에는아스타잔틴과 오메가3·EPA·D HA가 들어있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함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중성지방을 낮춰주고 심·뇌혈관질환을 예방한다. 시력 개선 효과도 뛰어나 노인성 안구질환이나 황반변성증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펄세스의 관계자는 “크릴오일의 인지질 함량이 높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다. 이에펄세스 ‘크릴56’ 제품은 국내최대 인지질 56% 함량으로 출시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인지질, 아스타잔틴, 오메가3뿐만 아니라 6, 7, 9, 비타민, 미네랄 등 성분도 함유돼 있어 건강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