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일화, 온라인전용 탄산수 ‘아임톡’ 신제품 5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9.26 09:08
일화_온라인전용 탄산수 아임톡 1

▲일화의 온라인전용 탄산수 아임톡 5종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일화는 온라인전용 탄산수 브랜드 ‘아임톡’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아임톡 신제품은 ‘플레인’, ‘풋귤’, ‘자두’, ’한라봉’, ‘청포도’ 총 5종이다. 일명 뚱캔으로 불리는 355ml 용량으로 제작된다. 온라인 전용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 유통마진이 최소화돼 가격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임톡 ‘플레인’은 탄산수 고유의 톡톡 튀는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아임톡 ‘풋귤탄산’은 가을 제철 과일인 천연 풋귤향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자두’와 ‘한라봉’은 농축 과즙과 비타민 C를 첨가해 탄산의 짜릿한 맛과 동시에 새콤달콤 맛을 느낄 수 있다. ‘청포도’는 이탈리아산 청포도 농축액을 함유해 싱그러운 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일화몰(Ih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마트몰, 옥션,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1+1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임톡 두 박스를 1만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 박스(355ml*24캔) 정가는 1만 3900원이다.

일화의 박영민 기획팀장은 "기존에 오프라인 마트에서 주로 장을 보던 소비자들이 간편하면서도 빠른 온라인 쇼핑 쪽으로 이동하고 있는 추세"라며 "높은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가진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