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롯데백화점 본점·일산점에 단독 매장 열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9.03 17:45
[보도자료 이미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롯데백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매장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제니하우스 코스메틱(JENNYHOUSE COSMETICS)은 오는 4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첫 단독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6일에는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2호점을 열고 유통망 다각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첫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일산점의 2층에 위치하며 매장의 외관은 제니하우스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화사한 매장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현장에서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트러플 워터 에센스’와 지난달 15일 리뉴얼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울트라 핏 세럼 쿠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이번 신규 매장 입점을 기념해 매장 방문객과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과 일산점을 찾는 방문객에게는 스킨케어 3종 샘플을 전원 증정하며,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에서 제공한 입장 팔찌를 차고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팔찌의 컬러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고객의 큰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본점과 일산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다채로운 이벤트로 보답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