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롯데제과) |
[에너지경제신문=여헌우 기자]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유통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상품들이 쏟아져나오고 있다.
롯데제과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젤리셔스와 말랑카우의 패키지를 새롭게 바꾸고, 기획 제품도 출시했다. 리뉴얼과 함께 젤리셔스 인기 제품 3종은 중량을 늘렸다. 젤리셔스 3종은 죠스바 젤리, 공룡박사 젤리, 청포도 젤리로, 기존 대비 40~44% 증량했다. 이는 화이트데이 시즌에 젤리 판매량이 늘어나는 점과 부담 없이 푸짐하게 젤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모두 반영한 결과라고 롯데제과는 소개했다. 롯데제과는 젤리셔스 리뉴얼과 롤리팝 협업 제품에 힘입어 화이트데이 시즌 매출을 전년 대비 10% 이상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 |
▲(사진=SPC 파리바게트) |
SPC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색 케이크와 더불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키지에 알차고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 |
▲(사진=이마트) |
![]() |
▲(사진=홈플러스) |
![]() |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과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이색 행사로 햇반인형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선물하고픈 사람이 있다면 햇반인형 증정 이벤트에 참여해 일상에 소소하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사진=좋은사람들) |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좋은사람들의 커플 언더웨어와 함께 나눠먹는 도미노피자의 이색적인 만남을 통해 로맨틱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사진=조성아뷰티 16브랜드) |
이외에도 3월 한 달간 조성아뷰티 셀렉샵에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구매 고객에 한해 ‘16 후르츄 쁘띠 립밤’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16브랜드 관계자는 "2월 말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을 출시한 직후 높은 발색력과 자연스러운 블러링 효과, 편안한 발림성 등으로 국내외 고객님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셨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
▲(사진=랄라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