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자연지애, 독일산 순수 100% 맥주효모환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2.11 12:5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건강식품쇼핑몰 자연지애에서 출시한 맥주효모환이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주효모는 맥주 제조공정 중 맥주를 여과한 후 분리되는 '사카로미세스'라는 효모를 말한다.

각종 매체를 통해 맥주효모가 소개되면서, 맥주효모 파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맥주효모환을 잘 고르려면 구입 전 부형제 사용 유무, 원산지 등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추천된다.

자연지애 100% 맥주효모환은 세계 최대 맥주생산국 독일의 선진 맥주효모로 만들어진다. 맥주의 본고장 독일에는 약 1,300개의 맥주공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 중에서도 맥주양조기술자가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하는 공장을 선별해 엄선한 함부르크 맥주효모이다.

독일의 7대 품질 인증을 받은 맥주효모 공장 'K.-W PFANNENSCHMIDT GmbH'에서 제조되고 있다. 또한 자연지애의 특별한 가공법으로 환 제조 시 사용되는 찹쌀이나 기타 부형물,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들을 일체 사용되지 않는다.

맥주효모환 먹는법은 1일 3회, 20~30알을 충분한 양의 물과 섭취하면 된다. 다만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임신, 수유부, 약물 투여, 질병 치료 중인 경우 전문가와 상의 하에 섭취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맥주효모환은 자연지애 공식쇼핑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