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석희 기자

hee@ekn.kr

이석희 기자기자 기사모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월 말까지 키즈 패키지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1.04 14:32
인터파크 VR 키즈 앤 패밀리 키즈카페
[에너지경제신문 이석희 기자]부산 해운대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아이들과 함께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파라다이스>패키지를 2월27일까지 판매한다.

탁 트인 해운대의 겨울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온천 씨메르 & 야외 온수 풀 이용과 함께 객실에서의 휴양은 물론 초대형 프리미엄 실내 키즈 카페와 스페셜 키즈 프로모션 등으로 구성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아이들과 호캉스를 준비하고 있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혜택은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및 무료 엑스트라 베드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놀이활동 공간 인터파크 키즈 앤 패밀리 Big 3 가족이용권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헤이지니 럭키강이의 장난감 나라 체험존 이용 ▲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빛의 스파 오션 스파 씨메르’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국내 최초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선택사항)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제공해 여유 있게 아이들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투숙객들에게 가장 인기인 ‘오션스파 씨메르(Cimer)’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오션스파 씨메르는 고즈넉한 해운대를 한눈에 바라보며 따뜻한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힐링 오션스파로 바쁜 시간을 쪼개어 휴가를 떠난 이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겨울 하면 생각나는 부산에서 가장 오래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에서 제공하는 시그니쳐 어묵탕까지 제공한다.

특히, 올 겨울 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장난감 나라 체험존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펼쳐진다.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캐릭터 룸으로 꾸며진 행사장에 들어서면 인형, 문구, 도서, 완구, 뷰티 등 여러 제품을 활용한 체험 공간과 함께 나만의 냉장고 자석 만들기, 동물 친구들과 사진 찍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행사 오픈과 동시에 고객들의 문의가 쏟아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행사는 2019년 1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