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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영상은 SK엔카가 중고차 산업에 처음 등장한 2000년도부터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잡은 2018년 현재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 강조되는 ‘보증’과 ‘투명성’은 SK엔카가 중고차 시장에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대표 키워드다. SK엔카는 시세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엔카시세’, 보증매물을 보장하는 ‘헛걸음 보상 서비스’ 등으로 중고차 거래의 투명성 확보에 기여해왔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SK엔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을 보고 난 후 전문평가사의 진단으로 믿고 살 수 있는 ‘엔카진단/보증’, 빅데이터 기반의 ‘엔카시세’ 등 SK엔카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항목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4(1명), 보조배터리 손난로(3명), 커피교환권(1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4일 발표 예정이다.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이번 영상에는 온라인 거래를 선도적으로 시작해 중고차 거래의 투명성과 소비자 신뢰도 확보를 위해 노력해온 SK엔카의 발자취가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투명한 중고차 거래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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