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에듀피디, 경찰공무원 경시생 맞춤 ‘전과목 올패스’ 프로모션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10.26 11:2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오는 12월 14일 치러지는 하반기 3차 경찰공무원 채용 및 2019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과목 올패스’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과목 올패스’ 프로모션은 5과목 패키지 비용으로 9과목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종합 관리형 패키지로 선택과목에 대한 고민과 추가 비용 없이 학습전략에 따라 원하는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이론+문제풀이 과정 외에도 각 과목별 최신 기출해설 강의까지 폭넓은 강의 구성이 더해져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정리, 문제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점검까지 한 번에 완성해 실질 합격권 대의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수험생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줄 특가 할인을 비롯하여, 합격다짐 작성 시 100% 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수험생들의 학습의지를 북돋아 주고자 했다.
 
뿐만 아니라 경찰공무원 각 과목별로 학습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특강 6가지’를 제공해 경찰공무원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에게 학습 맥락을 잡는데 도움을 주고 점수향상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겐 학습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특강 구성은 ▲기초한국사, ▲한국사 사료특강, ▲생기초영어, ▲기초영어독해, ▲영어 구문정리특강, ▲기초형법, ▲형법판례, ▲국어 문법특강, ▲면접특강 등이며 이중 원하는 6가지 특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형법판례 특강의 경우 최신 판례를 분석해 헷갈리는 판례의 핵심 요지를 정리해주며 법리의 이해를 높여 판례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줘 수험생들의 호응이 높은 특강이다.
 
에듀피디 경찰수험 관계자는 “2018년 하반기 및 2019년 경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비용 부담은 줄이고 학습 효율은 높일 수 있는 ‘전과목 올패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많은 경시생들이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기복 없는 실력완성으로 다가올 시험에서 합격을 달성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경찰공무원 외에도 경찰간부, 해양경찰, 소방직공무원, 소방간부후보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수험과정에도 ‘전과목 올패스’ 프로모션을 적용해 제공하고 있다.
 
에듀피디의 경찰공무원 ‘전과목 올패스’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내용과 각 과목별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