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볼링 ‘팝볼링’, 일본과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

김효주 기자 zoodo@ekn.kr 2018.10.18 17:28:33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에너지경제신문 김효주 기자] 뉴딘스퀘어가 일본에 스크린 볼링을 알리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뉴딘스퀘어는 일본 도쿄국제전시장에서 열린 ‘레저&서비스 산업전 2018’ 박람회에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뉴딘스퀘어는 홍보 영상과 책자 등으로 스크린 볼링 팝볼링을 소개했다. 뉴딘스퀘어는 팝볼링의 화려한 게임 효과와 정밀한 그래픽 등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입장이다. 실제로 오는 19일부터 중국 쑤저우에서 개최되는 ‘제7회 중국 국제판권박람회’에도 참여한다.

뉴딘스퀘어 송재순 대표는 "이번 해외 박람회를 통해 팝볼링을 알려 글로벌 시장 진출 기반을 탄탄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딘스퀘어는 스크린 골프 기업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로 올해 팝볼링이라는 스크린 볼링을 선보이며 새로운 볼링 문화를 제시했다.





이미지
배너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