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센타이어) |
넥센타이어는 지난 시즌 EPL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브랜딩’ 파트너십을 맨시티와 3년간 체결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맨시티는 넥센타이어의 로고가 소매에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르게 된다.
특히 이번 시즌 동안 맨시티와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활용해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늘리고 글로벌 팬층 확대에 나선다는 구상이다.
▲(사진=넥센타이어) |
< 저작권자 ⓒ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경제의 힘, 에너지경제>
실시간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