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코리아서버호스팅, ‘2018 ICT 어워드 코리아’ 인프라·아키텍쳐 분야 대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7.30 15:0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지난 7월 26일 개최된 ‘2018 ICT 어워드 코리아’에서 인프라·아키텍쳐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ICT 어워드 코리아’는 미래지향적이고 중추적인 인재를 발굴하여 대한민국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웹 서비스 국가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취지의 행사로, 한국웹에이전시협회와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성결대가 공동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정보처리학회, 전자신문사가 공동 후원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인프라·아키텍쳐 분야 대상을 수상한 ㈜코리아서버호스팅의 KS클라우드는 ALL SSD 기반의 우수한 성능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고품질 클라우드 서버로,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와 ‘장관 표창 기념 특가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이 도래하며 클라우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KS클라우드는 기술의 독창성과 인터페이스의 조화, 이용의 편의성을 두루 갖추어 있어 이번 수상이 가능했던 걸로 보인다. 앞으로도 편리한 인프라와 우수한 기술력을 발전시켜 고객 만족 경영을 유지하겠다.”라고 전했다.

2018년 ICT 어워드 코리아에서는 ㈜코리아서버호스팅 외에도 △㈜참존과 △㈜문고리닷컴이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에이스식자재와 △유엑스아이가 온라인마케팅 분야에서 금상을, 그리고 △아이온시큐리티가 Web service 분야에서 은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2018 ICT 어워드 코리아’ 대상을 포함하여 2018년 4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2018년 6년 연속 랭키닷컴 1위, 2017년 클라우드 산업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기업으로 클라우드, 서버호스팅, 도메인, 동영상, SMS 등 기업에 꼭 필요한 토탈 IT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