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민지 기자

minji@ekn.kr

김민지 기자기자 기사모음




뷰티업계, 관리 받은 것처럼…"특별한 홈케어 아이템 뜬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7.05 15:38

[에너지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에스테틱 혹은 헤어살롱 등에 방문해 전문가에게 꼼꼼하게 관리 받고 싶지만, 바쁜 일상과 얇아진 지갑 사정 탓에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그렇다고 아쉬워하거나 나를 위한 관리를 포기할 필요는 없다. 전문 에스테틱이나 살롱에서 관리 받은 듯 홈케어로도 충분히 효과를 낼 수 있는 스페셜한 제품을 브랜드에서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스페셜 케어 제품을 이용해 전문가에게 케어 받은 듯 드라마틱한 효과를 이끌어 내보자.

[아이오페] 모이스트 클렌징 위크엔드 마사지 크림

▲아이오페 모이스트 클렌징 위크엔드 마사지 크림

홈케어로 부담없이 관리하고 싶다면 얼굴부터 시작해볼 것. 다년간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을 하며 파악해온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춰서 하는 게 좋다.

아이오페 ‘모이스트 클렌징 위크엔드 마사지 크림’은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유해 환경으로 인한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결을 정돈하고 밸런싱 케어를 해주는 제품이다.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자극이 적기 때문에 가볍게 마사지를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 부담이 적다.

클렌징시 부드럽게 롤링해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눈가, 이마, 광대뼈, 턱 중심으로 얼굴 마사지를 해주면 뭉치고 쌓인 피로의 배출을 도와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미세먼지를 비롯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마일드한 클렌징 마사지 제품이다.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씨솔트 스크럽 샴푸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씨솔트 스크럽 샴푸

평소 다양한 샴푸와 마스크를 쓰며 헤어 관리에 힘을 쏟아도 별반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두피 각질 관리가 제대로 이뤄졌는지 확인해보자.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두피 각질과 노폐물은 피부 표면을 막아 헤어 제품의 성분이 제대로 전달될 수 없게 하기 때문에 깨끗한 두피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씨솔트 스크럽 샴푸’는 씨솔트를 30.2% 함유해 스크럽 효과가 있는 딥 클렌징 스페셜 샴푸다. 스크럽 효과로 두피 마사지는 물론 꼼꼼하게 클렌징해주고, 유수분 밸런스까지 맞춰 살롱 스파 못지않게 홈케어만으로도 균형 있는 두피 환경을 조성해주는 제품이다. 씨솔트를 함유한 제형의 스크럽 효과로 모공 속까지 두피의 묵은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해양심층수의 보습 효과로 촉촉하고 맑은 두피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타이 마크룻 라임 오일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타이 마크룻 라임 오일

업무와 사람에 지쳐 일상의 피로를 씻어내고 싶을 때 샤워 후 마사지 오일을 이용해 간단하게 셀프 마사지를 해보자.

더 바디샵의 ‘스파 오브 더 월드 타이 마크룻 라임 오일’은 포도 씨드 원료와 카페인으로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주어 피로 해소는 물론 건강한 활력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또한 상큼한 라임 향이 기운을 북돋아 피로감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다.

샤워 후 근육이 잘 뭉쳐 피로감이 많이 느껴지는 목과 어깨, 종아리에 오일을 바른 뒤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피부는 물론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어 숙면할 수 있는 몸 상태로 가꿔준다. 마크룻 라임의 상쾌한 향으로 활력을 넣어주는 마사지 오일로, 감각을 깨우는 데 도움을 주어 균형 잡힌 바디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김민지 기자 minji@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