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인터넷 개인방송 꿀티비, 챔피언스리그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6.07 16:09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인터넷 1인 개인방송의 최강자 꿀TV는 여캠, 게임방송, 음악방송, 댄스방송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BJ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팝콘티비, 캔티비, 풀티비, 팡팡티비 등과 함께 국내 최고의 방송플랫폼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꿀티비의 BJ들은 시청자들과 무료 채팅방송으로 쌍방향 소통을 하고, 후원을 받기도 하며 연예인 이상의 외모를 가진 스타 BJ이 대거 포진해있다.

또한, 꿀TV는 대학생, 직장인, 연예지망생, 쇼핑몰 피팅모델 등 순수한 매력을 가진 일반인 아마추어 BJ들이 활동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6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인데 그 중에서도 최대 3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챔피언스리그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이벤트는 꿀티비의 BJ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리그 기간 내 랭킹 1위부터 5위를 기록한 BJ에게 최대 300만원의 상금 및 꿀티비 아이템인 메달과 심볼을 적용해주고 리스트 최상단 적용 아이템도 지급한다.

꿀티비의 시청자들은 무료 시청을 통해 풋풋하고 귀여운 BJ들의 라이브방송 시청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음악 방송과 아찔한 미션채팅 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꿀TV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하는 챔피언스리그 이벤트를 통해 발랄함이 넘치는 신규 BJ들의 활동이 기대 된다”며 “BJ들의 활발한 활동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