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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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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한국사이버결제, 해외 가맹점 결제서비스 기술지원 업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11.17 14:0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NHN한국사이버결제에서 해외 가맹점 결제서비스 기술지원 업무 담당자를 찾는다. 세부 담당업무는 해외가맹점 결제 관련 기술지원 및 업무지원, 해외관련 프로젝트 기획 및 지원, 해외 가맹점 담당자 미팅 및 컨퍼런스 콜, 해외 출장업무 등이 포함된다. 때문에 기본적으로 원어민 수준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를 모집 대상으로 한다. 그 외에도 신입은 경우 IT관련 학과 졸업(졸업예정자 포함)을, 경력은 동종업계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을 갖출 것을 요한다. 단, 신입의 경우 IT비전공자일지라도 IT에 대한 경험 보유 및 관심이 높은 자라면 지원을 환영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영어테스트>실무진면접>임원면접>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한다. 적격자를 선발할 때까지 인크루트를 통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인크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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