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최용선 기자

cys4677@ekn.kr

최용선 기자기자 기사모음




연운당, 이색 빙수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11.02 15:54
연운당, 이색 빙수 출시

▲고구마커스터드크림 빙수(좌측)와 초코빙수 제품 이미지(사진=연운당)

[에너지경제신문 최용선 기자] 빙수 전문점 ‘연운당’이 신메뉴 빙수를 선보이며, ‘빙수는 겨울 비수기’라는 편견을 깬다.

2일 연운당은 겨울을 맞아 ‘초코빙수’와 ‘고구마커스터드크림 빙수’ 등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초코빙수’는 초코맛 시럽이 아닌, 진짜 초콜렛을 직접 녹여서 만든 수제 초코시럽을 듬뿍 담은 빙수로 층층이 들어간 초콜릿과 쿠키가 초코의 맛을 배가시키며 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또한 수제로 만든 휘핑크림을 얹어 초콜릿의 진한맛과 함께 고소한 맞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고구마커스터드크림 빙수’는 겨울철 단골 간식 메뉴인 군고구마에 착안에 개발한 신메뉴로 고구마와 커스터드크림으로 만든 특제 고구마무스가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아울러 빙수를 완성한 후 위에 토핑된 고구마무스를 토치로 구워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시원한 얼음과 따듯한 고구마무스가 만나 황홀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겨울철에 맞는 단호박고구마스프, 감자베이컨스프 등, 설탕 뿌린 토마토, 비엔나 커피 등 다양한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연운당 관계자는 "날이 많이 쌀쌀해졌지만 빙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빙수 외에도 다양한 겨울 메뉴들이 준비됐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