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으로 ‘꼬지사께’, ‘엘리팝’, ‘청춘연가’ 등 주점창업 및 외식창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SY프랜차이즈가 오는 21일부터 전국 300여개의 가맹점과의 동반성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메뉴세트 주문 시 소정의 상품을 현장에서 제공하며 ‘꼬지사께’, ‘엘리팝’에 방문해 SNS에 즐거운 현장사진을 게시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5명에게 증정한다.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고객과 가맹점이 행복해야 본사도 행복할 수 있다’라는 생각으로 매년 정기적인 프로모션 지원뿐만 아니라 브랜드 광고와 홍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우수가맹점, 스타가맹점, 부진점포회생, 가맹점공모전, 가맹점품평회 등으로 가맹점과 본사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형 이자카야 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와 카페형 호프창업 브랜드 ‘엘리팝’은 주점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무료 성공창업컨설팅과 창업자금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창업자금지원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