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볶이는 9월 신메뉴로 어묵튀김과 치즈떡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직접 요리해먹는 뷔페식 컨셉의 두끼떡볶이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후 기존 운영하던 재료들에 추가적으로 신메뉴인 어묵튀김과 치즈떡을 출시했다.
두끼떡볶이는 주기적인 소비자 설문을 통해서 니즈 파악을 한 후 보다 좋은 재료들로 소비자를 맞이하기 위해 체계적인 신제품 도입을 진행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항상 변화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 매월마다 새로운 메뉴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R&D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 그리고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현재 국내 80호점을 돌파했으며, 중국과 대만의 해외진출을 기반으로 추가적인 해외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카드사 풍향계] KB국민카드, 청년 고객 위한 체크카드 출시 外](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8.9a33b84b56894549a6fe308d462484c0_T1.png)





![[서예온의 건설생태계] 세운4구역은 ‘제2의 대장동’?…개발이익 논란의 진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4.d6ee6f8bec7544729e75288fce9e35fc_T1.png)


![[EE칼럼] 한전홀딩스, 개혁을 가장한 시대역행](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401.785289562a234124a8e3d86069d38428_T1.jpg)
![[EE칼럼] 도시의 미래는 건강한 토양에서 시작된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520.349b4b88641c421195241a2980f25719_T1.jpg)

![[김한성의 AI시대] AI 활용 국가, 한국이 만들어야 할 제3의 길](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19.f805779380a7469eba1ebf86cf9045e9_T1.jpeg)
![[데스크 칼럼] AI 시대, ‘한국형 ODA’의 새 기회](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7.29ff8ca49fc342629b01289b18a3a9ef_T1.jpg)
![[기자의 눈] 개미 1500만명 시대, 증권사 규제·처벌은 구시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5.2c010c57a36b4b0a866d2ec7fa70d909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