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은 최군맥주. 왼쪽부터 만수시장점, 옥련점, 최군맥주 대표, 홍대3호점 점주) |
최군맥주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호가든 이벤트와 관련해 만수시장점, 옥련점, 홍대3호점이 포토제닉 참여가 제일 높은 우수참여 매장으로 선정됐다.
최군맥주 본사 측은 우수참여 매장 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패를 수여했다. 우수참여 매장으로 선정된 매장은 주방부터 홀까지, 매장클리닝전문업체를 통한 매장 전체 클리닝 서비스를 받게 된다.
이러한 우수매장 시상식은 가맹점의 사기를 높여주는 동시에 질적 향상과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동기를 부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본사를 찾아온 점주님들과 만남을 가지며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고객 참여여부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애로사항 등 기타의견을 수렴하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서도 진정성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최군맥주를 운영하는 ㈜작은거인들 정이영(경영총괄 CMO)전무는 “고객만이 아닌 고객과 점주 모두에게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며 “우수매장 선정은 앞으로의 서비스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점주와의 유대관계에 있어서도 친밀감을 가지게 돼 좋은 경험이 됐다”고 전했다.
최군맥주는 ‘더 맛있게, 더 재밌게, 더 싸게’를 슬로건으로 목표방향을 설정해 고객의 니즈(Needs)’에 맞는 운영,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여기에 점주의 상권보호와 더불어 프렌차이즈 중에서 ‘최고의 감자튀김’이라는 메뉴 경쟁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 신청은 홈페이지(www.choigoonbeer.com)와 전화(1599-753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