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온라인비즈팀

ekn@ekn.kr

온라인비즈팀기자 기사모음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 허니버터크리스피치킨 출시로 메뉴보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3.26 09:09
한 과자의 맛에서 시작된 '허니버터'의 열풍은 계속되고 있다. 허니버터는 과자에 이어 다양한 음식들에 적용되었고, 이제는 화장품과 아이스크림까지 그 영역을 확장했다. 허니버터가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자 외식프랜차이즈 기업들도 허니버터와 관련된 메뉴들을 출시했고 그로 인해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다.

구이방식 자체의 변화를 통해 우리나라 치킨시장의 트렌드를 바꿔 놓은 화덕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에서는 허니버터열풍에 동참하고자 신 메뉴인 허니버터크리스피치킨을 출시하고 메뉴보강에 나선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의 신 메뉴인 허니버터크리스피치킨은 국내산 신선육을 깨끗한 기름에 튀긴 크리스피치킨에 달콤한 허니 소스와 가를 첨가한 치킨으로 달콤한 허니향과 고소한 버터향을 그대로 음미할 수 있는 맛을 자랑한다.

치킨호프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의 관계자는 ”허니버터크리스피치킨의 출시는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화덕치킨의 개발로 특별함을 보유함과 동시에 대중성을 가지고 있는 허니버터 맛을 첨가한 메뉴의 변화로 트렌드에 맞춰 나가는 브랜드로 발돋움 할 것으로 예상한다. 허니버터크리스피치킨은 화덕에 꾸운 닭의 각 가맹점에 추가적인 수익이 발생할 수 있게 해줄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에서는 창업시즌을 맞이하여 소자본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점주들을 위해 최대 1억원에 달하는 창업지원금 특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특전은 금융전문업체인 효성캐피탈과 협약을 체결하여 진행하고 있고, 창업자들은 12개월부터 최장 36개월까지 무이자로 할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메뉴의 보강과 창업인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은 각 지역의 치킨맛집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화꾸닭의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