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선임기자

kkjoo0912@naver.com

강근주 선임기자기자 기사모음




위메프 장애아 사랑나눔 ‘아빠의 꿈’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3.17 20:15

대전지역 착한업체-착한소비 뭉쳐 기부딜

위메프 장애아 사랑나눔 ‘아빠의 꿈’ 진행

[에너지경제 강근주 선임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대전지역 업체들과 함께 대전어린이재활병원 설립을 후원하고 장애아를 돕는 ‘아빠의 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대전지역의 착한 업체는 No.1 프리미엄 뷔페 베스타, 꽁뚜, 몽가, 온니원타이어(92개 지점), 바이데일리, 쌈꾼, 영쿡, 파더스 스테이크, 구이하나(3개 지점), 디에떼, 스타일라, 장마을(3개 지점) 등이다.

판매금액 일부는 ‘대전광역시 장애인 부모회’를 통해 기본적인 생활과 치료가 어려운 장애아가정에 전달된다. 소비자는 상품구매를 통해 기부에 나설 수 있을 뿐 아니라 1000원의 결제로 직접 기부할 수도 있다.

‘아빠의 꿈 프로젝트’는 4월8일까지 진행된다. 대전지역의 착한 업체를 비롯해 대전 어린이재활병원 시민추진 모임, 네이버 카페 ‘도담도담’ 등이 함께 진행한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대전지역 고객사들의 의지로 꽃핀 지역 나눔활동을 이제 튼튼한 대들보로 키우기 위해 위메프부터 더 성실하게 진정성을 갖고 뛰어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 어린이재활병원 설립을 위한 기적의 마라톤이 4월19일 대전 엑스포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위메프는 이날 ‘대전 어린이재활병원 시민추진 모임’을 응원하며 장애아를 위한 트레일러와 기금을 전달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