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2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동국제약, HA필러 ‘케이블린’ 출시기념 심포지엄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25 00:12

13년만에 신규 HA필러 ‘케이블린’ 출시
기존 제품보다 시술만족도·안전성 높여
6~7월 2회 개최…올 9월 추가 개최 예정

동국제약

▲동국제약이 HA 필러 '케이블린' 론칭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있다

동국제약이 히알루론산(HA) 필러 '케이블린' 론칭 기념 심포지엄을 지난 6월 22일과 7월 20일 이틀에 걸쳐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동국제약의 신규 HA 필러 '케이블린'은 벨라스트 이후 동국제약이 13년만에 출시한 필러 제품으로 기존 HA 원료 및 필러 제조의 노하우를 담아 시술자와 환자의 만족도와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케이블린은 'GTS-351 테크놀로지'라는 제조기술을 토대로 'ThermoCross 24HA 합성' 등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 기술들을 통해 케이블린은 안전성과 안정성, 조형성, 주입 용이성, 지속력 등의 5가지 요소를 최적화했다.


지난달 22일 서울 강남구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1차 심포지엄은 케이블린을 이용한 페이셜 컨투어링을 주제로 진행됐다.




더비단성형외과 전경욱 원장과 피부과 전문의 예미원 윤춘식 원장이 최신 뷰티 트렌드에 따른 HA 필러 적응증별 적합한 시술기법과 적합한 필러 선택 및 부작용 예방법 등에 대해 서로의 관점을 교류했다.


지난 20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2차 심포지엄에서는 최근 변화한 미의 기준과 MZ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적응증을 해부학적 측면에서 살펴보고 그에 다른 적합한 시술 테크닉을 소개했다.


이 행사에서는 HA 필러 전문가인 메이린더현대 서울 오욱 원장, 연세 이원 성형외과 전문의 이원 원장, 담의원 김홍두 원장이 케이블린의 유변학적 물성 관점에서의 특장점 등과 연계해 더욱 효과적인 심미적 결과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케이블린 출시를 통해 동국제약의 메디컬 에스테틱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전문화를 위해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적극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정기 학술 심포지엄 등 깊이있는 학술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오는 9월 21일 HA 필러의 적응증과 시술 테크닉 등 보다 구체적인 내용의 'HA 필러 케이블린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해 스킨부스터 시장에 진출한 후 '디하이브'와 '마데카MD크림·로션' 등을 새롭게 출시하며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또한 최근 면역신약 개발 바이오기업 샤페론과 염증복합제억제제를 이용한 제품개발에 대한 공동연구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항노화와 관련된 다양한 피부고민 주사용 의료기기 제품도 개발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