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이상일, 오병진 한컴라이프케어 대표와 간담회...‘기업하기 좋은 도시’ 발전 방안 논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1 06:39

고용 창출과 준공 앞둔 ‘용인 한컴 일반산업단지’ 전망 의견도 나눠
한컴라이프케어, 기부와 바자회 통한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전달

용인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좌)과 오병진 한컴라이프케어 대표(우)이 함께 하고 있다 제공=용인시

용인=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0일 오병찬 한컴라이프케어 대표와 시청 접견실에서 간담회를 열고 기업이 활동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오병진 한컴라이프케어 대표는 직원들의 기부와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100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전달했다.


이 시장은 이 자리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한컴라이프케어가 더욱 성장하고 경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어 “용인특례시는 경찰과 소방, 교육청과 함께 안전문화살롱을 매달 열어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의견을 나누고, 필요한 부분을 적극 지원해 개선하고 있다"며 “안전장비 제조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한컴라이프케어가 용인특례시와 함께 시민의 안전에 기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계획이다.




한컴라이프케어는 안전장비와 방산물자 제조 기업으로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2016년 '한컴 일반산업단지'를 승인받았고 올 하반기 산업단지 준공을 앞두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