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5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박경현

pearl@ekn.kr

박경현기자 기사모음




DGB생명, 원예치료·김치담그기 사회공헌활동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28 16:22
박창남 남산실버복지센터 센터장(왼쪽)과 김성한 DGB생명 대표가 지난 27일 사회공헌 활동 진행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창남 남산실버복지센터 센터장(왼쪽)과 김성한 DGB생명 대표가 지난 27일 사회공헌 활동 진행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DGB생명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남산실버복지센터에서 '원예치료 및 김치담그기'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DGB행복드림데이(Dream day)'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DGB행복드림데이는 DGB금융그룹의 창립기념일이 있는 5월과 사회복지의 날이 있는 9월에 매년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해당 시기마다 DGB생명·DGB대구은행 등 DGB금융지주 계열사들은 DGB동행봉사단과 연계된 사회복지기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원예치료 및 김치담그기 활동에는 DGB생명 임직원을 비롯해 총 62명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은 원예치료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원예 꽃꽂이 봉사활동'과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 등을 실시하고 이날 만든 원예 작품과 김장김치를 모두 전달했다.


DGB생명 관계자는 “DGB행복드림데이는 임직원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DGB금융그룹만의 대표적인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사업"이라며 “DGB생명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더 적극적인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