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7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송두리

dsk@ekn.kr

송두리기자 기사모음




케이뱅크, ‘사장님통장’ 출시...“매일 1명 잔액 2배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28 16:10
케이뱅크

케이뱅크가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도 이용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통장'을 선보였다. 개인사업자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개인사업자 대상 보증서대출과 신용대출에 이어 수신 상품까지 제공한다.


케이뱅크는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통장을 출시하고 매일 1명씩 추첨해 통장 보유 잔액을 2배로 늘려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장님통장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17세 이상 개인사업자를 위한 수시입출금식 통장이다. 연 0.1%의 기본 금리(세전)를 제공하며 한도는 제한이 없다. 여기에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를 추가로 가입하면 업계 최고 수준인 연 2.3%의 금리 혜택을 10억원 한도까지 받을 수 있다.


사장님통장은 예금주명과 상호명을 함께 표기해 조회나 이체 등 금융거래 시 보다 편리한 거래를 지원한다. 거래처나 사업 파트너에게 편리하게 계좌번호를 안내하며 상호명도 알릴 수 있다.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편리하게 주고받을 수 있도록 이체와 출금, 각종 증명서 발급을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사장님통장은 케이뱅크가 무료로 제공하는 '사장님 신용리포트', '우리가게 매출관리'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면 더욱 유용하다.




케이뱅크는 사장님통장 출시를 기념해 사장님통장 보유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통장 잔액을 2배로 늘려주는 프로모션을 다음 달 28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사장님통장 잔액의 100%를 최대 100만원 한도로 지급한다. 주말과 공휴일은 추첨에서 제외되며 고객당 1번의 당첨기회만 제공된다.


사장님통장 개설을 위해서는 신규 개설하거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통장(생활통장·MY입출금통장)을 사장님통장으로 교체하면 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사장님통장 출시로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여수신을 아우르는 중·소상공인(SME) 뱅킹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배너